맛집

대구 달서구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

by정보천사 2023. 5. 25.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월배점을 다녀왔어요. 3층 건물 전체가 카페입니다. 건물 두 개가 연결이 되어 있는데 밖으로도 연결된 계단이 있어서 처음에는 길이 좀 헷갈렸어요.

건물에 비해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하여 카페 근처 길가에 주차하고 갔어요. 달서구 대천성당 옆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아래와 마당에 주차 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카페 규모에 비해 주차공간이 협소하네요. 저는 저녁 피크시간대 가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느껴졌지만 또 어떤 블로거는 넓다는 분이 계셔서 저도 낮에 한번 가보고 싶어 지네요.

여기가 출입구 입니다. 위에 보이는 아래 주차장이 있는 건물과 출입구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요.

1층

출입구로 들어가면 카페의 천고가 굉장히 높아 웅장해 보여요. 좌식 테이블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들도 있고 대형 소파에는 대가족들이나 단체 모임에서 옹기종기 앉아 이야기 나누고 있었어요.

1층

1층이 워낙 커서 카메라 한 장에 안 들어온답니다. 여기저기 테이블이 아주 많아요. 이 길로 끝까지 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1층 화장실 입니다. 벽돌로 마감되어 있고 조명이 예뻐서 여기서 사진 찍은 예쁜 언니들이 많았어요.

 

2층

2층은 가족석이 많아요. 큰 테이블과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이 좋으면 밖에서 이야기 나눠도 좋아요. 1층이 천고가 높고 조명이 어두우며 조금 시끄럽다면 2층은 밝고 깔끔한 분위기라 여기서 선을 보는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아주 어색해 보였어요. ㅎㅎ

3층 - 노키즈존

3층은 노키즈존으로 9시 지나니 사람들이 거의 다 빠지고 마감 분위기였어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테라스도 연결되어 있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저는 8시 넘어서 도착하다 보니 빵종류가 많이 빠졌어요. 여기 빵 맛집인데 먹고 싶은 거 다 담으려고 보니 빵값이 밥값 훌쩍 넘더라고요.

 

 

조각 케이크도 종류가 많이 빠졌지만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6~8천 원 정도 해요.

 

 

 

우리 집 꼬맹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레모네이드와 눈알쿠키, 단호박 파운드케이크, 빼빼로 같은 쿠키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바리스타 분들이 커피를 한잔 한잔 정성스럽게 만들어 줘요. 그래서 주문 후 조금의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했어요.

 

자몽, 바나나, 토마토 주스

한번 가보고 분위기가 좋아서 비오는날 언니와 함께 재방문했어요. 조금 늦은 10시쯤 갔지만 사람들이 아주 많이 있어서 겨우 자리 잡았어요. 11시 마감인데 10시 사오십 분쯤 사람들이 슬슬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비가 내리는 날

비 내리는 날 큰 나무 밑에 약간의 물 웅덩이가 있던데 비 내리는 소 리가 너무 좋았어요. 여름 되면 모기가 살기 딱 좋아 보이는 물웅덩이.... 아닙니다. 야외 테라스도 실내와 연결되어 있었어요. 바로 옆이 고깃집인지 밖에 나가니 고기 향기에 배가 부른데도 이끌리더라고요. 

 

 

 

 

스테이블 모먼트 월배점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 32길 24 스테이블모먼트 (대천성당 옆 골목길)
영업시간  9:30 ~ 23:00
전화 0507-1361-1031

 

이상 대구 달서구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스테이블 모먼트 월배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